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웹툰부터 1인미디어, 애니메이션 영화까지.

트랜스 미디어 창작 전문가 양성영화웹툰애니메이션학과

본문 시작

학과뉴스

세명대 영화웹툰애니메이션학과,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초청

  • 조회 : 1646
  • 등록일 : 2023-08-04
관련 사진.jpg ( 61 kb)
세명대 영화웹툰애니메이션학과,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초청

세명대학교는 영화웹툰애니메이션학과에서 창작된 영화가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공식 초청됐다고 31일 밝혔다. 초청작은 65분 장편 실험영화인 ‘무덤과 유언:딸을 위한 영화강의 Tomb and Talk:Cinema class 101 for my daughter)’. 학과 교수진과 졸업생, 재학생이 협력해 만든 작품으로 올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 ‘메이드 인 제천’ 부문에서 8월 12일 상영된다. 연출을 맡은 영화웹툰애니메이션학과 최종한 교수는 “학과의 창작 역량을 대외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. 영화, 웹툰, 애니메이션, 스토리텔링 분야 인재들이 모여, 의미 있는 성과를 이뤄 냈다”라고 소감을 밝혔다.


세명대학교 ‘영화웹툰애니메이션학과’는 학과연구소인 ‘실험영화연구소 Lab eX’와 학과기업인 ‘Incubating Lab SWAC’도 운영하며 올 상반기에만 3억원에 육박하는 연구용역을 수주해 창작역량은 물론 연구역량까지 인정받고 있다. 최종한 학과장은 “학생들이 창작과 연구에 교수진들과 공동 참여하는 스튜디오 시스템을 운영하는 중이며, 향후 개인 등록금도 학과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동시에 해결할 수 있게 만들 계획이다”라고 포부를 밝혔다.



기사 원문 및 출처 - 세계일보

https://www.segye.com/newsView/20230731509215?OutUrl=naver

만족도조사
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?

사이트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