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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과공지

2018학년도 2학기 프레젠테이션 공모전 참여 안내

  • 행정학과
  • 조회 : 2191
  • 등록일 : 2018-11-16

 2018-2학기 프레젠테이션 공모전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재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◐ 아        래 ◑

 

 

가. 프로그램명 : '2018학년도 2학기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'

 

 

나. 프레젠테이션 공모전 :  주제에 맞는 발표교안을 작성하여 발표시연 영상을 촬영 후, 온라인 심사를 통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우수작을 선정하여 장학금을 지급하는 학습법 공모전

 

 

다. 발표주제 및 모집인원

  1) 발표주제 : 앞으로 우리대학은 ooo해야한다.

     (오고싶은 대학, 즐거운대학, 취업 잘되는 대학실현을 도모하여 본교 교육발전에

      기여할 수 있는 모든 분야의 아이디어)

 

 

  2) 모집인원 : 100명(선착순)

 

 

라. 추진일정

 

추진업무

일 정

비고

온라인

선착순(100명) 접수

2018.10.15(월)~11.23(금)

(기간 연장)

- 시스템 내 휴일 접수 불가

기간 내 온라인 접수 및 발표시연

   영상 촬영

 

프레젠테이션 촬영

2018.10.15(월)~11.23(금)

(기간 연장)

프레젠테이션 공개

11.26(월) 이후~

공개경로

포탈UCC&교육강좌교수학습광장

CTL 공모전 메뉴에서 공개

심사 및 선정발표

심사 – 11.26(월)~11.30(금)

발표 – 12.03(월)

심사 : 심사위원 2인

선정 발표 홈페이지 공지

우수프레젠테이션 시상

12.06(목)

우수작 상장 및 포상

 

 

 

 

마. 우수작 선발인원 및 포상금액

항목

지출내역

합계

최우수상

우수상

장려상

입선

시상내역

상금(장학금)

35만원

25만원

15만원

10만원

1,700,000

(10)

인원

1

2

3

4

 

 

 

바. 우수 프레젠테이션 공모전 심사 선정 기준

 

구분

심사기준

점수

1

창의성

아이디어가 창의적인가

30

2

주제 적합성  및  현실설

주제가 적합하고 현실적인가

10

3

내용구성

발표할 내용의 구성이 적절히 이루어져있는가

20

4

표현력

음성, 표정 태도등이 적절한가

40

 

 

합계

100

 

 

 

사. 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참가 시 유의사항

     -  타 공모전 수장학 또는 타인의 저작물 및 명의도용 확인된 경우, 수상취소

      -  제출된 작품의 저작권은 대학교육혁신본부_교수학습개발센터에 귀속되며 수상 작품은 반환되지 않음

      -  제출된 작품의 초상권ㆍ저작권 관련 사항은 응모자의 책임으로 함

 

 

아. 참여방법 및 절차 

    1)   온라인 신청 : 포털 - 학사행정-CHARM- 비교과프로그램(학생)-비교과프로그램신청-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신청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시스템 내 휴일 접수 불가)

 

    2)  온라인 신청 시 반드시  발표교안(PPT) 를 함께 이메일 제출, 이메일 제출 시 촬영희망일시 반드시 기재

       (이메일 주소 : jy7061@semyung.ac.kr)

        (PPT파일명 :  학부(과), 학번, 이름 순)

 

   3) 1,2번 접수 후 반드시 유선연락 바람(043-649-7164). 통화를 통해 접수 사항을 세부적으로 확인 및 

       촬영일시 예약 확정

        - 접수 후 센터 담당자와 통화하지 않은 경우 접수를 불허함

        - 또한, 적절하지 않은 PPT 파일의 경우, 센터의 자체판단으로 접수를 불허할 수 있으니 꼭 충실히

           발표하고자 하는 내용을 PPT로 작성 후 신청바랍니다^^

 

    4)  프레젠테이션 시연 촬영<촬영 예약일시-> 디자인관 504호 방문 촬영> - 교수학습개발센터 협조

      ★ 11.23(금)까지 센터와 통화 후 촬영을 하지 않고, 접수 및 ppt를 제출한 경우 참여로 인정이 어려움으로

          반드시 접수 후 담당자와 통화완료바람

 

   5) 포털시스템 UCC&교육강좌- 교수학습광장- CTL 공모전- 시연영상 등재 /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 

 

    6)  접수자 대상 위세광명 포인트 제공(5점)-> 심사-> 우수작 선발 및 시상 

 

 

  ☎ 문  의 : 043-649-7164 (교수학습개발센터 장지영)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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