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시작
학과공지
2018학년도 2학기 프레젠테이션 공모전 참여 안내
- 행정학과
- 조회 : 2191
- 등록일 : 2018-11-16
2018-2학기 프레젠테이션 공모전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재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◐ 아 래 ◑
가. 프로그램명 : '2018학년도 2학기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'
나. 프레젠테이션 공모전 : 주제에 맞는 발표교안을 작성하여 발표시연 영상을 촬영 후, 온라인 심사를 통해
우수작을 선정하여 장학금을 지급하는 학습법 공모전
다. 발표주제 및 모집인원
1) 발표주제 : 앞으로 우리대학은 ooo해야한다.
(오고싶은 대학, 즐거운대학, 취업 잘되는 대학실현을 도모하여 본교 교육발전에
기여할 수 있는 모든 분야의 아이디어)
2) 모집인원 : 100명(선착순)
라. 추진일정
추진업무 |
일 정 |
비고 |
온라인 선착순(100명) 접수 |
2018.10.15(월)~11.23(금) (기간 연장) - 시스템 내 휴일 접수 불가 |
• 기간 내 온라인 접수 및 발표시연 영상 촬영
|
프레젠테이션 촬영 |
2018.10.15(월)~11.23(금) (기간 연장) |
|
프레젠테이션 공개 |
11.26(월) 이후~ |
• 공개경로 포탈⟹UCC&교육강좌⟹교수학습광장 ⟹CTL 공모전 메뉴에서 공개 |
심사 및 선정발표 |
심사 – 11.26(월)~11.30(금) 발표 – 12.03(월) |
• 심사 : 심사위원 2인 • 선정 발표 홈페이지 공지 |
우수프레젠테이션 시상 |
12.06(목) |
• 우수작 상장 및 포상 |
마. 우수작 선발인원 및 포상금액
항목 |
지출내역 |
합계 |
||||
최우수상 |
우수상 |
장려상 |
입선 |
|||
시상내역 |
상금(장학금) |
35만원 |
25만원 |
15만원 |
10만원 |
1,700,000원 (총 10명) |
인원 |
1명 |
2명 |
3명 |
4명 |
바. 우수 프레젠테이션 공모전 심사 선정 기준
구분 |
심사기준 |
점수 |
|
1 |
창의성 |
아이디어가 창의적인가 |
30 |
2 |
주제 적합성 및 현실설 |
주제가 적합하고 현실적인가 |
10 |
3 |
내용구성 |
발표할 내용의 구성이 적절히 이루어져있는가 |
20 |
4 |
표현력 |
음성, 표정 태도등이 적절한가 |
40 |
|
|||
|
합계 |
100 |
사.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참가 시 유의사항
- 타 공모전 수장학 또는 타인의 저작물 및 명의도용 확인된 경우, 수상취소
- 제출된 작품의 저작권은 대학교육혁신본부_교수학습개발센터에 귀속되며 수상 작품은 반환되지 않음
- 제출된 작품의 초상권ㆍ저작권 관련 사항은 응모자의 책임으로 함
아. 참여방법 및 절차
1) 온라인 신청 : 포털 - 학사행정-CHARM- 비교과프로그램(학생)-비교과프로그램신청-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신청
(시스템 내 휴일 접수 불가)
2) 온라인 신청 시 반드시 발표교안(PPT) 를 함께 이메일 제출, 이메일 제출 시 촬영희망일시 반드시 기재
(이메일 주소 : jy7061@semyung.ac.kr)
(PPT파일명 : 학부(과), 학번, 이름 순)
3) 1,2번 접수 후 반드시 유선연락 바람(043-649-7164). 통화를 통해 접수 사항을 세부적으로 확인 및
촬영일시 예약 확정
- 접수 후 센터 담당자와 통화하지 않은 경우 접수를 불허함
- 또한, 적절하지 않은 PPT 파일의 경우, 센터의 자체판단으로 접수를 불허할 수 있으니 꼭 충실히
발표하고자 하는 내용을 PPT로 작성 후 신청바랍니다^^
4) 프레젠테이션 시연 촬영<촬영 예약일시-> 디자인관 504호 방문 촬영> - 교수학습개발센터 협조
★ 11.23(금)까지 센터와 통화 후 촬영을 하지 않고, 접수 및 ppt를 제출한 경우 참여로 인정이 어려움으로
반드시 접수 후 담당자와 통화완료바람
5) 포털시스템 UCC&교육강좌- 교수학습광장- CTL 공모전- 시연영상 등재 /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
6) 접수자 대상 위세광명 포인트 제공(5점)-> 심사-> 우수작 선발 및 시상
☎ 문 의 : 043-649-7164 (교수학습개발센터 장지영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