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시작
학과공지
세명대학교 신규 직원 채용 공고
- 행정학과
- 조회 : 1961
- 등록일 : 2023-04-25
세명대학교 신규 직원 채용 공고
1.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
채용분야 |
채용구분 |
성별 |
주요업무 및 지원자격 |
일반행정 |
정규직 |
무관 |
가. 주요업무 - 대학 일반행정 업무
나. 지원자격 -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
다. 우대사항 - OA관련 자격증 소지자 - 대학 평가 및 기획 관련 업무 유경험자 |
설비 |
정규직 |
무관 |
가. 주요업무 - 대학 설비 관련 업무
나. 지원자격 - 에너지관리 산업기사,건축설비 산업기사,공조냉동기계 산업기사 中 1개 이상의 자격을 보유한 자 - 기계설비유지관리자(특급_선임가능자) |
일반행정 |
계약직 |
무관 |
가. 주요업무 - 대학 일반행정 업무
나. 지원자격 -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
다. 우대사항 - OA관련 자격증 소지자 - 대학교 행정업무 유경험자 |
학교기업 (세네뜨리아) |
계약직 |
무관 |
가. 주요업무 - 학교기업 세네뜨리아(카페) 매장 관리 및 매출 집계 업무
나. 지원자격 -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
다. 우대사항 - 카페 매장 관리 유경험자 - 경리 업무 유경험자 |
공 통 사 항 |
-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-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- 「아동·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」에 따른 취업제한 대상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- 보훈대상자 우대 |
2. 채용방법
- 1차 서류전형
- 2차 면접전형
※ 1차, 2차 합격자 발표 :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
3. 제출서류 (입사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: https://url.kr/xq8v2m)
가.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(본교 소정양식) 1부
나. 개인정보 활용 및 수집 동의서 1부
다. 자격증 사본 (소지자에 한함)
라. 경력(재직)증명서 (경력자에 한함)
※다.라 항목은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제출.
4. 지원서 접수 및 문의
가. 접수기간 : 2023. 5. 15.(월) 16:00까지 도착분에 한함
나. 접수방법
1) E-mail 접수 : smuga@semyung.ac.kr
2) 문의 : 총무팀 ☎(043)649-1161, 1562
5. 기 타
가. 제출된 서류는 본교 직원채용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, 채용전형 종료 후 미채용자의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즉시 파기함
나. 서류의 미비, 착오기재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
다. 서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신원조회 결과 이상이 있을 시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