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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과공지

2024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 신청 안내 [재학생 및 대학원생]

  • 작업치료학과
  • 조회 : 3028
  • 등록일 : 2024-01-12
(붙임1)학생생활관 일반 입사자 선발 기준 안내1.pdf ( 53 kb)
(붙임2)남학생생활관 평면도1.pdf ( 11,104 kb)
(붙임3)여학생생활관 평면도2.pdf ( 10,838 kb)
(붙임4)학생생활관 생활관비 및 환불1.pdf ( 46 kb)

 

2024학년도 1학기 학생생활관

 [재학생 및 대학원생] 합격자 발표 및 호실 신청 안내 

 

 

2024학년도 1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 신청 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

참고하여 기간 내에 생활관 입사에 필요한 절차를 마치시기 바랍니다.

 

- 아 래 -

 

1. 합격자 발표 일시 및 조회

발표 일시 : 2024년 01월 12() 14:00 ※ 학사 일정에 따라 일정이 변동 될 수 있음.

조회 방법 : 포탈시스템에 로그인 후 → 학사행정 → 행정관리 → 생활관 합격 결과 확인.

 

2. 호실신청기간 ※ 호실 신청은 합격자에 한하여 선착순 신청이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
남학생 2024년 01월 16() 10:00 ~ 23:00

여학생 2024년 01월 17() 10:00 ~ 14:00

공 통 2024년 01월 17() 15:00 ~ 01월 18() 15:00

• 원활한 신청을 위하여 위와 같이 남자/여자 신청 기간을 분리하여 신청 받을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• 신청 시 생활관 평면도를 꼭 확인 후 호실 신청 바랍니다.

- 1학기에는 신입생 호실 및 각 학사별 숙면호실비흡연자 호실이 표시되어 있으므로평면도 참고 후 신청 바람.

• 호실 신청 기간 내 반드시 호실 신청 하시기 바랍니다(호실 신청 기간내 미 신청시 불합격 처리)

 

3. 생활관 식당 이용 여부 신청

 식당 이용 여부 : 이용안함 150,000원 250,000원 350,000원 450,000 (미 선택시 호실신청 불가)

• 식비 수정은 호실 신청 기간에만 수정 가능하며신청 기간 종료 후 수정 불가.

• 학기 중 식비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을 유의하여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• 해당 학기에 충전된 금액은 학기 종료 후 전액 소멸.

 

4. 생활관비 납부 안내

납부 기간 2024년 01월 22() ~ 24()까지 은행 업무시간(09:00 - 17:00)

※ 국민은행 지정계좌 입금 시간도 위 시간과 동일합니다.

납부 장소 신한국민농협하나은행우체국 전국 지점 또는 국민은행 지정 계좌입니다.

고지서 출력 고지서 출력은 2024년 01월 19() 18부터 가능.

※ 포탈시스템 로그인 후 → 학사행정 → 행정관리 → 생활 관비 고지서 출력

. 납부기간 내 반드시 생활 관비 납부 바랍니다(납부기간내 생활관비 미납시 불합격처리)

 

5. 흉부검사소견서 제출 [필수]

• 생활관 입사 전 흉부검사소견서[2024.01.05.이후], 증명사진을 반드시 제출하며, 미 제출시에는 즉시 벌점 10점 부여함.

 

6. 생활관 입사 포기자 및 미 등록자 발생 시 예비번호 및 대기자 순번 대로 합격될 예정이며대기자 신청 기간은 추후 공지사항 참고 바랍니다.

 

7. 2023학년도 2학기 퇴사 시 호실 청소 불량자(화장실세면대 등)는 2024학년도 1기 입사 제한되므로 이 

유의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8. 룸메이트 퇴사 시 학사 운영에 따라 호실이 재배정 될 수 있으니 참고 바랍니다.


2024. 01. 08.

학 생 생 활 관 장

  • 담당부서 : 작업치료학과
  • 담당자 : 김환희
  • 연락처 : 043-649-1632
  • 최종수정일 : 2024-10-2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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