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시작
학과공지
2015학년도 1학기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참가 안내
- master
- 조회 : 6840
- 등록일 : 2015-03-22
2015학년도 1학기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참가 안내
대학교육혁신센터에서는 리더십과 스피치 향상을 통해 역량있는 프레젠테이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하여
2015학년도 1학기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를 시행하고자 하오니 재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◐ 아 래 ◑
가. 프로그램명 : "2015학년도 1학기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"
나.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: 2015학년도 1학기 중 주제에 맞는 발표교안을 작성하여
발표시연영상을 촬영 후, 온라인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하여 장학금을 지급하는 학습법 공모전
다. 발표주제 및 모집인원
1) 발표주제 : ‘효과적인 나의 학습 방법’, “나의 꿈은 ㅇㅇㅇ입니다.”중 주제 택1, 선정 후 프레젠테이션 발표 (*중복 지원 불가) 2) 모집인원 : 기간 내 참가희망자(접수자)
라. 추진일정
추진업무 |
일 정 |
비고 |
공지 및 접수 |
~ 3.27(금) PM17:00까지 |
• 제출서류 - 공모전 참가 신청서 - 발표자료 접수 (파워포인트, 프레지(Prezi)등) - 접수 시 촬영일 확정 |
프레젠테이션 촬영 |
04.01(수) ~4.30(목), PM17:00까지 |
• 촬영 장소 : 디자인학관 5층 504호 모의수업행동분석실 촬영 - 촬영 가능시간: AM9:00~PM17:00 - 발표시간 : 10분 ※ 촬영일 및 시간 준수 |
프레젠테이션 공개 |
5.1(월) ~ 5.8(금) |
• 공개경로 포탈⟹UCC&교육강좌⟹교수학습광장 ⟹CTL 공모전 메뉴에서 공개 |
심사 및 선정발표 |
심사 - 5.11(월) ~ 5.29(금) 발표 – 6.1(월) |
• 심사 : 심사위원 3인 • 선정 발표 홈페이지 공지 |
우수프레젠테이션 시상 |
6.4(목) 11:00 |
• 우수작 상장 및 포상 |
마. 우수작 선발인원 및 포상금액
항목 지출내역 합계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입선 시상내역 상금(장학금) 50만원 30만원 20만원 10만원 2,100,000원 (총 10명) 인원 총 1명 총 2명 총 3명 총 4명
바. 우수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심사 선정 기준
구분 |
심사기준 |
점수 | |
1 |
창의성 |
아이디어의 독창성이 적절한가 |
20 |
2 |
주제 적합성 및 명확성 |
주제가 적합하고 명확한가 |
20 |
3 |
리더쉽 표현도 |
발표자의 리더쉽이 잘 나타나있는가 |
20 |
4 |
디자인 및 내용구성 |
PPT 디자인 및 내용 구성이 적절한가 |
20 |
5 |
스피치 3요소 |
음성, 표정, 태도 등이 적절한가 |
20 |
|